로고
FAQ
게시판 상세
SUBJECT 교환/반품/환불 안내입니다.
WRITER 다이닝오브제 (ip:)
  • DATE 2014-08-26
  • VOTE 추천하기
  • HIT 2248
GRADE 0점

 

(1) 현금, 카드 결제 된 제품의 반품은 결제하셨던 수단으로 진행되는 것이 원칙입니다.

(2) 적립금 사용이 동반되어 이루어지는 경우, 실구매액(적립금 제외 금액)에서 환불이 

   진행되며 적립금 사용분은 적립금으로 재적립됩니다.

   이는 복수의 상품을 구매하고 일부 상품을 남기고 환불하는 경우에도 적용됩니다.

   가입적립금 및 적립금은 현금과 동일한 가치가 아닌 다이닝오브제 내에서만 통용되는  

        사이버머니이기 때문입니다.

(3) 교환, 반품 등으로 발생하는 차액은 예치금으로 넣어드립니다.

   적립금과 예치금의 차이는 적립금은 다이닝오브제에서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로

      1원이 현금 1원과 동일하지 않지만, 예치금은 예치금 현금과 그 가치가 동일합니다.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5영업일(7일)   이내 Q&A 게시판에 상품의 사진을 첨부한 요청을 해주세요.

- 반품 및 교환은 전화 상담이나 Q&A 고객 상담 이후 신청해드리며, CJ대한통운을 통해서만 진행됩니다.

- 신청 없이 상품을 보내시는 경우 상품이 분실될 시, 변상되지 않으며 청약철회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 아래의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케이스 및 전용 포장이 있는 상품의 경우)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자세한 내용은 1666-3745  및 Q&A 게시판 으로 상담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 구매 금액과 상관없이 상품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색상 교환, 사이즈 교환 등 포함)

FILE
PW *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검색검색